여행/아시아

싱가폴여행-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케이티웨이 2011. 7. 27. 13:38

아내와 상반기 마무리차원에서 머리도 식힐겸 싱가폴,인도네시아여행을 다녀왓습니다.

오후 4시출발 비행기에 몸을 싣고 싱가폴창이공항에 도착하면 저녁 9시가 넘습니다.

싱가폴입국수속을 마치면 바로 말레이시아 조호바루로 이동하여 숙박을 하엿습니다

싱가폴은 호텔비가 비싸니 말레이시아 조호바루가 가깝고도 저렴한 호텔을 잡을 수 있어

많이 사용하는 패키지상품입니다.

하루사이에 한국에서 싱가폴, 인도네시아까지 이동하는 일정입니다. 입국한지 한시간도 안되어

차량으로 다리하나 건너는 인도네시아입국을 경헙하엿습니다.

조호바루에서 묵은 호텔릉 GRAND PARAGON HOTEL입니다.

아침식사는 로비에 잇는 식당에서 부페식을 먹엇습니다.

칼라플한 만두와 쌀국수를 찐듯한 음식이 특이하더군요.

아침식사후에는 바로 CHECK OUT하여 이슬람사원과 원주민마을을 잠깐들러서 다시 싱가폴로 갑니다.

이 이슬람사원은 나무와 돌로 만들어 못을 사용하지 않고 지었답니다.

저녁에 은행의 회식모임이 잇어 야외에 파티장을 만들어 놓았답니다.

원주민마을의 민속춤은 10여분만에 끝이 납니다.  형식적인 것같기도 하고 .... 관광객들과 잠시 춤을 추는 이벤트가 끝나면 기념촬영하고 예의상 감사의 팁을 천원주면 됩니다.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 정말 잠시 점을 찍고 다시 싱가폴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