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본

오사카 시티플라자호텔

케이티웨이 2017. 4. 29. 15:51

오사카의 첫날밤은 혼마치근처에 있는 시티플라자 오사카호텔로 정햇습니다. 오사카시내에서 특이하게도

천연온천시설이 되어 있는 쾌적한 호텔입니다. 사카이혼마치역 1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입니다.

꼭대기층에 온천시설이 되어 있습니다.

정문인줄 알고 들어 갔지만 나중에 보니 옆문이었습니다.   큰길쪽으로 나 있어서 .....

1층에  커피숖이

비지니스 호텔 답습니다.  크진 않지만  깔끔 합니다.

오늘은  아침 일찍 일어나 김포공항에서 비행기타고 오사카에 와서 하루종일 걷고 타고 돌아다녀서 일찌감치

호텔로 돌아와 저녁식사전에 온천욕을 하였습니다.  일찍 들어오니 목욕탕에 사람들도 없고 마치 전세낸 듯 ..

호텔 정문,  정문이 큰도로옆으로 나 있어서 걸어 오다보니 옆문으로 들어 왔나 봅니다. 차로 오면 정문앞..

프런트

호텔 주변으로는 오피스텔빌딩이

호텔건물 옆에

호텔에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한 족욕탕

표주박 모양의 족욕탕이 귀엽습니다. 제대로 된 온천수가 나옵니다.

다음날 아침 식사는 1층 리바지 레스토랑에서 부페식으로   7시부터 가능합니다.

오늘은 오사카에서 교토로 이동하여 하루종일 바쁘게 돌아 다녀야 하니 아침을 든든히 먹고 출발합니다.

모주쿠

낫토

일본에 왔으니 카레도 한숟가락

마무리는 아메리카노커피대신 녹차라떼

비지니스호텔에 천연온천시설이 있고 아침 조식부페도 훌륭합니다.  기회가 되면 다음에도 묶고 싶습니다.

난바등 번화가주변호텔들은 관광객들로 가격도 올라 비싸고 방도 잡기 힘들지만 이렇게 조금만 비껴나면

꽤 괜찮은 호텔이 있으니 발품은 팔고  볼 일 입니다.  시티플라자 오사카 호텔입니다.